재활용 쓰레기 종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귀요미 조회 180회 작성일 2020-10-26 19:15:55 댓글 0

본문

쓰레기 대란을 없애는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 / YTN 사이언스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1회용품 사용량이 증가하고, 재활용 분리수거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지금까지 주먹구구식으로 해오던 분리수거! 제대로 하는 방법을 알아본다.

[YTN 사이언스 기사원문] http://science.ytn.co.kr/hotclip/view.php?s_mcd=1177\u0026key=201804121730556531
초코초코 : 학습터에나올줄이야........
렌뷰œ : 플라스틱 유리류 캔 은 내용물을 깨끗이 한 뒤에 버립니다. 스트토폼은 테에프 등 접착 물질을 뗀뒤 버려야합니다:)
hj P : 어렵당
이인석 : 저도 따라해 볼게요!
리혀딩유튜브 : 설명을 정확히 해주세요..
이해하기가 어려워요..
Kim Uk : 이 방법 하고있긴한데, 이렀게 뚜레기는 많냐
형쓰 : e학습터?
김광남 : 아니 너무 어렵잖아ㅠㅠ
자세히 설명을 해주던가ㅡㅡ
pro lee : 헐
pyoungho kim : 뭐야 제대로 알려주지도 않고 끝난거야?

긴 '집콕'에 늘어난 쓰레기…올바른 분리 배출법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또 다른 골칫거리로 쓰레기 문제가 대두됐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쇼핑과 배달음식 주문 같은 비대면 소비가 늘면서 일회용품 사용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덩달아 재활용 쓰레기도 급증했습니다.
또한 감염 우려에 커피전문점 등 매장에서 일회용 컵 사용을 일시 허용하면서 일회용품 사용증가에 일조했습니다.
최근까지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이 환경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일회용품 사용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확산했지만 코로나19는 이러한 사회상까지 바꿔놨습니다.
문제는 코로나19로 무분별하게 사용되는 일회용품이 자칫 '제2의 쓰레기 대란'을 불러오지 않을까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일회용품 사용하지 않는 게 가장 좋겠지만 그런 상황이 안 된다면 올바른 분리배출만으로도 쓰레기를 줄이고 환경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헷갈리기 쉬운 재활용 쓰레기 분리배출 방법을 알아봅니다.

◆ 연합뉴스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yonhap
◆ 연합뉴스 홈페이지→ http://www.yna.co.kr/
◆ 연합뉴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onhap/
◆ 연합뉴스 인스타 : https://goo.gl/UbqiQb

◆ 연합뉴스 비디오메타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TMCrbtHU0M0SR6TuBrL4Pw
이연B : 이게왜 온라인 수업에.?
정suk : 모두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합시다. 코로나 바이러스 걸리면 나만 손해ㅠ.ㅠ
1506김성중 : 이걸 주제로 공부하는 애들은 많아도



이걸 기가 수행평가로 하는 사람은 나밖에 없을듯
이소민 : 영수증, 전단지가 일반쓰레기인건 처음알았어요!.. 분리수거하면서 항상 종이류랑 섞어서 버렸는데, 앞으로 나누어 버려야겠네요.
kdu0048 : 자기집 청소도 안하는 분들이 많은대 이걸 그 사람들이 할까...
나세현 : 성인이 되어서도 이를 잘 구분하지 못한다는것이
많이 부끄럽네요 ㅠㅠ
더 공부하고 실천하겠습니다!
좋은 정보들 감사드려요!
Judy X : 왜 이런거 수업에다 안늦냐.유트부로 배움.에휴
허허허허허허 : 감사합니다
구하란 : 분리 안되는건어따 버리라는거여
체리 : 모두함께 코로나빨리 이겨내요!! 파이팅!

[백튜브] 쓰레기 분리수거 종류와 방법에 대해 정해드리겠습니다

눈썹에 뭐도 나고
마이크도 고장이고 그러네요.

다음 영상에서는
새 마이크로 찾아 뵙겠습니다.

#분리수거 #쓰레기 #재활용
Yona choi : 생선가시는요?
JuliangJack줄리앙잭 : 좋은 영상 잘 보고 갑니다.
영상 good
쭈야천사 : 오 좋다 간략하고 따-봉 갑니다
닐리리야 : 너무 어렵습니다. 일본처럼 가연성 비가연성으로 분리하면 손쉬울 것같아요.
청정지구 :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이신 백원장님이 이런 영상을 만들어주시니 너무 감사하네요
부디 많은 분들이 보고 잘 따라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전보영 : ㅋㅋㅋㅋㅋㅋ^^;;
휘's Life : 분리수거 너무 어렵습니다.. 애휴... 분리수거함이 6~7종류는 있어야할듯하네요.
이렇게 분리수거하는 나라가 별로없다던데 참..
특징충 : 센세님 근데 아홉수가 오래가네요 이렇게 좋은채널이 왜 2만이 안찍히지.. 계속
Good Hope Found : 모든 종이류는 따로 분리하지 않고 우리집 앞 고물상에 가져다 주면 돈으로 바꿔준다. 단 신문지는 더 비싼값을 주니 따로 묶어서 가면 되겠다.
노코멘트맨 : 분리수거는 잘 지켜지지도 않고 또 그렇다고 재활용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도 모르겠음
하긴 하는데 누가 저렇게 많은 기준을 다 지키면서 하냐 이거지
이 영상 보면서 처음 듣는 것도 많고ㅅㅂ저걸 어떻게 지켜 이런 생각만 드네
그냥 병 플라스틱 종이만 심플하게 분리하고 나머지는 그냥 다 태워 버려야함

... 

#재활용 쓰레기 종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01건 9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ongpamtb.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